본문 바로가기

Liquor & Food

이태원 해방촌 캠핑 컴퍼니

이태원 해방촌에 캠핑 컴퍼니 (Camping Company)
실내 실외에 캠핑 분위기가 나는 간이 테이블과 의자를 놓고 먹는
분위기 있는 고기집을 보고 들어가보았어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건
자르지 않고 통으로 나오는 항정살
자르면 어느 부위가 어느 부위인지 잘 모르게 되는데 안자르고 나오는 식당은 거의 없더라구요.
역삼동에서 한번 보고 여기서 두번째로 보았어요.
진짜 항정살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갓피클과 명이나물, 겉저리 등등 반찬들이 나오고
명이나물은 양념이 잘 되어 있어 너무 맛있더라구요.
(명이는 돈 내고 추가 가능)



고기는 대부분 구워 주시는데
딱 적당한 크기로 노릇노릇 구워주셨어요.
먹음직스럽죠??



캠핑 컴퍼니의 고기 먹는 법을 소개해주시는데
갓피클에 와사비를 얹어 고기랑 함께 먹으면 된데요.
요렇게!!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옆에서 굽는 김치랑 식판에 나온 반찬 및 야채들이랑
정말 맛있어서 즐기며 먹었어요. ㅋ

아쉬운 마음에 라면에 전복 추가하여 시켰는데...
이럴수가!!!
전복의 식감은 가지고 있지만
너무 비려서 ㅠㅠ
못먹겠더라구요.
이집은 고기만 먹고 오는걸로 ㅎㅎㅎ





20150311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