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ighbourhood

미금역 먹자골목 구미도서관 브런치 피자 맛집 코너 546

미금역에서 이어지는 먹자골목 끝자락
구미도서관 대각선 맞은편 근처에
브런치 맛집이 있대요

코너 546



미금역 먹자골목에서 고기는 많이 먹어보았지만
브런치는 처음 시도라 살짝 기대해보았어요

실내에도 좌석이 있지만
오늘은 예약으로 만석이라고 해서
테라스 자리에 앉았어요


지금은 저녁시간이라
브런치가 아닌 저녁 식사용 메뉴를 골랐어요

주문한 메뉴는

추천 받은 시금치 플랫 브레드와
내가 먹어보고 싶은 만조 스테이크 리조또
이름이 정확한지 모르겠네요 ㅋㅋ


기다리는 동안 식전빵이 먼저 나왔어요
식전빵은 그닥 맛있지 않지만
메인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직 실망하진 않숩니닷




치즈 가득 비쥬얼 폭탄 시금치 플랫 브래드
시금치 플랫 브래드 맛있네요
생 시금치 씹히는 아삭하고 푸릇푸릇한 식감에
아래 또띠아 스타일의 얇은 도우 위에
샐러드 드레싱 느낌에 소스가 있고
정말 눈꽃 치즈 듬뿍
치즈가 넘칠려고 해요




​사진으로 다시 봐도 정말 치즈가 가득 ㅋㅋ

다음 메뉴는 만조 스테이크 리조또
(기억력 감소로 이름은 다를 수 있어요)

크림 소스에 일반적은 리조또
고기는 좀 맛있는데
약간 밥알이 씹히는 느낌의 리조또를 좋아하는 저는
그냥 무난한 한국식 리조또네요

그래도 소스나 고기는 만족




음식도 금방 나오고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 메뉴 도전해보고 싶고
피자는 먹으러 또 올거같아요

가벼운 저녁을 곁들인 와인 모임에 좋아보이네요

후식 커피가 식사 후에 제공되는데
테이크아웃도 되요

디저트나 음료가 좀 부실해서
점심 먹고 카페같이 수다를 떨러 오기엔
아쉬움이 있을거같아요


입구 계단이 유모차 갖고 가기 조금 어려운데
사장님(?)이 들어주셔서 가뿐히 들어왔고
안에 아기 식탁도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