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ighbourhood

미금역 일본식 라멘 혼다 라멘 솔직 후기

한마디로 하면 가격대비 굿!!








창밖으로 단풍이 울긋 불긋 보이기 시작하고
가을이 왔다는걸 느낄 수 있어서
유모차에 아기를 태워서 첫 산책을 나왔어요 ^^

산책 코스는 단풍길로 물들어 있는
2001 아울렛 뒷쪽으로 구미 도서관까지 가는 코스~~
이 오르막 길에 단풍이 들고 낙엽이 쌓이기 시작했어요



산책하고 돌아오는 길에 살짝 출출한데
너무 고맙게도 따뜻한 가을 햇살에 아기가 잠들어서
요번에 분당엠코헤리츠 일층에 새로 생긴
일본식 라멘 전문점 혼다 라멘에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혼다 라멘 입구는 분당엠코헤리츠 뒷편
2001 아울렛과 마주보는 방향에 있어요

미금역 앰코헤리츠는 2층에 맛집이 많지만
1층 뒷편에도 착한 가격에 맛집들이 있어요

혼다 라멘 위치는 지하주차장 들어가는 입구 바로 옆

일본식 라멘을 워낙 좋아하고
혼다 라멘이 오픈한건 알고 있었는데
아기가 아직 어려서 궁금해 하기만 하다가
드디어 먹으러 가보았어요



실내 분위기는 모던하고 개방감 있고
깨끗해 보여서 좋네요

혼자 왔는데도 테이블로 안내 받아서 좋았어요
2001 아울렛에 푸드코트는
둘이 가도 바 테이블에서 먹어야 하는 경우도 있고
식사하는 내내 엎에 사람이 지나다녀서 신경쓰였거든요
여긴 여유를 가지고 느긋하게 식사할 수 있을거같아요

들어와서 왼쪽 자판기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되는데
입구 안밖으로 상세 메뉴판이 있어요



전 들어오기 전에 혼다 라멘 새트를 고르고 들어와서
바로 주문하고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니
테이블로 음식을 가져다 주었어요



일본식 라멘의 기본 구성
파, 계란, 김, 일본식 장조림이라 할 수 있는 차슈
모두 올라가 있었구요
먹음직스럽게 담아져서 나왔어요

사진엔 안보이지만
토마토 한 알을 이용한 한입 에피타이저도 있고
샐러드 위에 큐브(치즈인거 같은데..??)도 맛있고
사이드는 가격대비 훌륭했어요

먼저 일본 라멘의 국물은
짜고 기름진 스타일의 일본 라멘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싱겁다고 느낄 수 있을거같아요
대중적인 입맛을 고려한 적당히 짜고 적당히 기름진
무난한 느낌이예요
하지만 국물이 아주 뜨겁게 나오진 않네요
개인적으로 숙주를 푹 익혀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국물의 온도가 부족해 숙주가 아쉬웠어요

라멘 면은 꼬들꼬들하니 맛있어요
차슈도 이정도 수준이면 괜찮습니다
단지....
일본 라멘은 반숙 달걀 먹는 즐거움이 있어야 하는데
달걀이 완숙이더라구요
심지어 노른자에 살짝 녹빛을 띄는 완완숙
국물에 적셔먹는 김도
집에서 먹는 김 보다는 도톰하지만
아주아주아주 도톰한 김은 아니었어요

김은 음식 가격이 저렴하니 어쩔 수 없다 해도
달걀이 반숙이었으면 하는 아쉬움은 남아요

그래도 라면 단품 하나에 오천원도 안되는
이 가격에 이정도 맛있는 라멘이면
겨울 음식으로 일본식 라멘 생각이 날때
또 들려서 먹을거 같아요

미금역 라멘집 순위로 따지면 2위 이지만
1위는 양갈비 집에 사이드 메뉴로
아쉽게도 라멘만 단품으로 팔지 않기 때문에
일식 라멘만 먹고 싶을땐
미금역 혼다 라멘을 다시 찾을거같아요

다음에 갔을땐 반숙 계란이길 기다하면서


*추가* 또 갔어요.

일인 좌석이랑 2인 이상 테이블이 따로 있어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이네요






2018.10.25. ZU